도와다 호수 겨울이야기(十和田湖*冬物語)
토와다 호수의 겨울은 우아하고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17일간 계속되는 겨울 불꽃놀이
 얼음처럼 투명한 한겨울의 밤하늘을 장식하는 불꽃 놀이. 설경을 멋지게 그려내는 환상적인 세계를 연출합니다.

 츠가루 샤미센 라이브공연
 아오모리현을 대표하는 연주가들에 의한 라이브 공연. 맑고 투명한 겨울 공기 속을 가르며 울려퍼지는 격하면서도 끝없이 깊은 샤미센의 음색을 즐겨 주십시오.

겨울의 호수 유람
 겨울철에 토와다코 호수의 유람선이 특별 운항합니다. 겨울철 토와다코 호수의 풍광명미는 각별한 취향을 느끼게 합니다. 호수 위에 떠도는 유빙과 얼어붙은 파도 등 자연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예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 오이라세 계류의 산책
 눈과 얼음에 뒤덮여 청초한 자태를 드러내는 오이라세 계류를 산책합니다. 환상적인 고드름, 붕긋하게 솜 모자를 뒤집어쓴 듯한 거암 등 아름다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6,000명의 눈등롱 축제
 회장에서 토와다코 호반, 소녀상에 이르기까지는 길가에 6,000개를 목표로 눈 등롱이 만들어집니다. 등롱은 저녁이 되면 등불이 켜져 호반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합니다. 더욱이 회장에는 눈으로 만든 둥근 에스키모 집도 등장.
2월 초 ~ 2월 말
도와다 호수 이벤트 회장
*아오모리시에서 JR버스 도호쿠 [미즈우미고]이용
 
*축제 기간 중, [도와다코 후유모노가타리 모니터 셔틀버스] 운행
 
 : 도와다 현대미술관 ↔ 도와다코 후유모노가타리 회장 (1시간 30분 소요)www.towadakofuyumonogatari.com/main.html
토와다코 국립공원협회 Tel 0175-75-2425
http://www.towadakofuyumonogatari.com/mai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