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현
스이쇼잔 스키장 (水晶山スキー場)
카즈노 시내에서 가까우며 야간 스키 설비도 완비되어 있어 지역 주민들의 이용률도 매우 높습니다. 스이쇼산의 북쪽 경사면 쪽으로 펼쳐져 있으며 적설량과 설질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완만한 중경사면이 메인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스키어와 초급자들께 추천 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니 스키장 (阿仁スキー場)
초급자 중급자 코스 외에도 프리 라이드 파크가 있는 스키장으로 풍부한 적설량과 양질의 눈으로 스키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3.5km 의 곤돌라로 연결되는 산 정산 부근에는 아름다운 수빙이 펼쳐져 있다.
타자와코 스키장 (たざわ湖スキー場)
아키타 코마가타케의 산기슭에 자리한 전국체전 코스는 타자와호수의 경관과 양질의 파우더 스노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이글루 안에서 먹는 전골 요리와 식사, 스키장 주변의 푹신한 체험하는 스노 슈 투어도 인기입니다.
쿄와 스키장 (協和スキー場)
아키타시에서 차로 40분이라는 거리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하는 스키장으로 오오와산 구릉지에 펼쳐진 길이 2km의 다이나믹한 다운힐을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오다이 스키장 (大台スキー場)
탁 트인 슬로프는 레벨에 따라 확실하게 코스가 나뉘어 있으며 초급자도 안심하고 탈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야간 스키도 실시하고 있어 야경을 바라보며 슬로프를 누비실 수 있습니다.
쥬네스쿠리코마 스키장 (ジュネス栗駒スキー場)
초급자에서 상급자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눈을 이용한 심설코스에서 파우더 스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야지마 스키장 (矢島スキー場)
코스의 대부분이 1000m 전후의 장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완사면이 계속되는 파노라마 코스가 초급자들을 위해 마련되어 있다. 폴 코스도 있어 상급자들도 질리지 않고 탈 수 있으며 일본에서도 탑레벨의 라이더가 만든 스노 파크와 크로스 코스가 자랑거리다.